우리학교에서는 민원의 편의를 위한, 각종 민원발급 안내 및 묻고 답하기를 통한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.
문의전화(행정실) : 031-259-0400
이용시간 : 평일 오전 8시 40분 ~ 오후 4시 40분
민원제증명발급 안내
신분증을 지참하시고 학교를 방문하시면 보유하고 있는 자료(학적부 등)을 대조 확인하거나 교육행정 정보시스템(NEIS)등을 통해서 즉시 민원서류를 발급해 드립니다.

신분증지참

학교방문

대조확인

제증명발급
대상민원 : 졸업증명서, 생활기록부 사본, 재학증명서, 재적증명서 등
팩스(FAX)민원
신분증을 지참하시고 전국 시,도 교육청 민원실 및 국 공립, 사립 초중,고등학교 행정실을 방문하여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팩스로 민원을 신청하고 3시간 이내에 교부받으실 수 있습니다.

인근교부기관(교육청)으로
민원신청

증명기관(교육청)으로
팩스신청

팩스송부

민원교부
대상
경력증명서, 재직증명서, 퇴직(예정)증명서
연수이수확인원, 수상확인원
검정고시(병시용) 학력증명서
졸업(예정)증명서, 생활기록부 사본, 재학증명서, 제적증명서
폐교 졸업증명서 및 생활기록부 사본
벽지학교 근무확인원, 각종 시범학교 근무확인원
(갑종근로소득에 대한)원천징수영수증
교육비납입증명서, 각종 사실(실적)증명서